제목 |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김종복 | 조회수 | 1759 | 날짜 | 2021-09-06 | 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
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공고(안)
2021학년도 2학기 확인 및 정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수강신청(정정) 관련하여 지도교수님과 상담하고 기간 내에 확인 및 정정을 마치시기 바라며, 아직까지 수강신청을 못한 재학생은 정정기간에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(특히 인증졸업 대상자 학생으로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는 공학교육인증 관련 본인의 인증졸업 기준 학점을 반드시 확인-점검 하여 필요시 수강정정 해 주시기 바랍니다. 확인: 통합정보(SUIS)->공학교육인증>공학교육인증학생>학생신상정보>상세학습성과조회 =?클릭후, 본인 성명부분(더블클릭) <-조회가능, : 학습성과(인증기준학점 체크), 인증필수과목확인(필수이수 교과목 이수여부 확인) )
가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대상 ○ 2021학년도 편입생(비동일계)의 선이수과목 신청의 경우 ○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학생 중 다음에 해당하는 학생 - 수강 신청한 교과목이 강의시간표 변경 및 합·폐강 등으로 수강할 수 없게 된 경우 - 시간중복, 교과중복, 동일교과목 신청, 학습구분상이 등 각종 수강 상이 학생 - 기타 사유로 수강 신청한 교과목을 수강할 수 없는 경우
나. 추가 수강신청 대상 ○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재·복학생
가. 기간: 2021. 9. 6.(월) 10:00 ~ 9. 10.(금) 23:00
가. 장소: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PC 나. 방법 1) 학부: 홈페이지 - [수강신청전용시스템] - 수강신청 2) 대학원: 통합정보시스템-학사-수업-수강신청 및 철회관리-대학원수강신청/정정
가. 폐강공지일(예정): 2021. 9. 15.(수) 19:00 / 홈페이지-대학 공지사항 학사에 탑재 나. 폐강으로 인한 수강신청기간(예정): 2021. 9. 17.(금) 10:00~18:00 다. 대상: 폐강으로 인하여 수강신청이 필요한 학생에 한함 라. 장소: 소속 대학 및 학과 사무실 마. 방법: 조교ID로 접속하여 입력 ※ 과목 추가신청만 가능하며, 기 신청과목 삭제는 불가함
가. 수강신청사항은 본인의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반드시 로그아웃 → 재접속 → 개인별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최종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 단, 최종 확인은 반드시 웹상에서 로그인 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나. 합·폐강 등의 사유로 수업시간표가 일부 변경되었으니 재확인하여 수강신청에 착오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, 교양 및 전공교과의 동일지정현황은 통합정보시스템 > 학사 > 수업 > 교과과정_강의실 > 동일/유사과목에서 확인하거나 학부(과)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다. 학습구분 일부과목 변경 수강신청은 소속 학과에 신청서 제출하여 학과장 승인을 얻은 교과목에 한하여 학과 조교ID로 입력 (학과사무실 일반수강정정문의: 970-6721; 공학교육인증 졸업기준 및 문의: 970-6707) 2021. 8. 교 무 처 장 |